성큼 다가온 봄, 향기도 플로럴 계열로 갈아타야만 할 것 같은 기분이 드는 요즘입니다. 플로럴 노트는 여성 향수에서 단연 필수적인 노트로 손꼽히는 향으로 향료에 따라 상큼한 향을 풍길 수도, 매혹적이고 성숙한 향을 풍길 수도 있는 매력 넘치는 향이죠.
꽃들이 만개한 길을 걷는 듯한 기분을 선사할 플로럴 향수 5가지를 소개합니다🌹
1️⃣ @diorbeauty 미스 디올 블루밍 부케 오 드 뚜왈렛 50ml ₩155,000
스위트피와 베르가못의 싱그러운 향기, 이어지는 다마스크 로즈와 피오니 노트, 부드럽고 산뜻한 화이트 머스크 어코드가 향수의 마지막을 장식합니다.
- diorbeauty
2️⃣ @fredericmalle 엉 빠썽 50ml ₩298,000
봄, 가든 한편에 멈추어 바람에 스친 향기로운 라일락 향. 따스하고 빛나며 고요하고 평화로운 향을 선사합니다.
- fredericmalle
3️⃣ @officialbyredo 라 튤립 오 드 퍼퓸 50ml ₩280,000
튤립에서 영감을 받은 향으로 활기 넘치고 낙천적인 느낌을 담은 향. 튤립은 상쾌함을 더하고 베티버는 숲의 향을, 블론드 우드는 부드러운 우디향을 더합니다.
- officialbyredo
4️⃣ @jomalonelondon 피오니 앤 블러시 스웨이드 코롱 50ml ₩157,000
작약의 화려함을 담은 향. 화려하게 핀 작약에 더해진 붉은 사과의 향기로운 과즙과 순수한 자스민, 장미 그리고 카네이션, 블러쉬 스웨이드의 부드러운 관능미가 여운을 남깁니다.
- jomalonelondon
5️⃣ @diptyque 오로즈 오 드 퍼퓸 75ml ₩269,000
풍성하고 쨍한 향에 아티초크의 그린 노트, 리치 열매의 프루티 향, 캐모마일의 달콤함이 믹스돼 경험해 본 적 없던 새로운 로즈 향을 만들어 냈습니다.
- diptyq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