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페이 확산과 라이프 스타일의 변화로 Small Leather Goods의 소비가 콤팩트한 사이즈로 변하고 있습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할 때도, 물건을 구매할 때도 지갑에는 꼭 필요한 신분증과 자주 쓰는 카드 두어 개만 있으면 되죠.
실속파를 위한 10만 원 이하 브랜드 지갑을 소개합니다!
1️⃣ @maisonloeuvre 루에브르 LETTRE CARD WALLET ₩99,000
파사쥬 데파라노마의 빈티지 우표샵에 있는 실링 왁스로 붙여진 편지에서 영감을 받은 카드 지갑. 원형 장식과 글로시한 소재가 만나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무드를 보여줍니다.
- maisonloeuvre
2️⃣ @ostkaka_official 크누트 카드지갑 ₩99,000
멜팅한 텍스처 질감의 오스트카카 시그니처 장식이 사용된 미니 카드지갑. 체인 스트랩이 구성되어 체인을 탈착하여 콤팩트한 지갑으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 ostkaka_official
3️⃣ @findkapoor 파인드카푸어 마티 카드지갑 크링클드 ₩59,000
마티백 카드지갑 버전의 콤팩트한 사이즈로 앞, 뒷면에 별도의 외부 포켓이 있어 사용이 편리합니다.
- findkapoor
4️⃣ @you.a.use 유어유스 Wonder wallet ₩58,000
앞면부 커버 디테일이 포인트인 파티션 카드홀더. 한 손에 들어오는 콤팩트한 부피감이며, 체인 탈착이 가능해 장착 시 월렛백으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 you.a.use
5️⃣ @vunque_official 분크 Occam Lune Card Wallet ₩65,000
분크의 시그니처 장식이 사용된 카드지갑. 유연한 유광 가죽이 고급스럽고 한 손에 딱 들어오는 콤팩트한 사이즈의 제품입니다.
- vunque_official